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이제 결혼한지 1년차 된 신혼부부입니다. 저희 부부는 아직 아이 계획이 없어서 둘이서 알콩달콩 살고있는데요. 최근에 와이프가 임신테스트기로 임신 소식을 알려줬어요! 너무 기쁘고 감사했지만 한편으로는 걱정도 많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해봤는데 아내가 죽는 꿈 해몽이 있더라구요. 이게 태몽이라는 말도 있고 길몽이라는 말도 있어서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아내가 죽는 꿈 해몽은 어떤 의미인가요?
꿈속에서 아내가 죽는다면 현실에서는 반대로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하지만 만약 남편이 죽는 꿈이라면 흉몽이기 때문에 조심해야한다고 하네요. 이처럼 사람마다 해석이 다 달라서 정확하게 말씀드리긴 어렵지만 대체적으로 좋게 해석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태몽인 경우도 있나요?
네 물론이죠! 많은 분들이 착각하시는 부분 중 하나가 태몽과 관련해서 여자아이인지 남자아이인지 궁금해하시는데요. 성별은 태어날 때 결정되기 때문에 미리 알 수 없답니다. 그리고 대부분 아들보다는 딸을 선호하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꾸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다고 해서 무조건 딸이다! 라고 확신할 순 없어요. 왜냐하면 우리나라에선 남아선호사상이 강했기 때문에 여아보단 남아를 낳는 꿈을 꾸면 좋다고 생각했다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그런 사례도 많구요. 그러니 절대 맹신하진 마시고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ᄒᄒ
마누라가 죽는 꿈이라니.. 너무 무서운 꿈 아닌가요?
사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실제로 배우자가 죽거나 다치는 꿈은 현실에서의 액운을 막아주는 아주 좋은 꿈이에요. 특히나 아내가 죽는 꿈은 더욱 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실제로는 그런 끔찍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죠?
그럼 다른 사람이 죽는 꿈은 안좋은건가요?
아닙니다! 오히려 내 주변사람이 죽는 꿈은 나에게 행운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만약 자신이 죽는 꿈이라면 새로운 삶을 살게 될 징조라고하니 기분좋게 받아들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엔 깜짝 놀랐지만 찾아보니깐 오히려 기분좋은 내용이더라구요. 앞으로 태어날 아기에게 축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